송보라

포항 영일대 맛집 추천! 온센 포항점 맛있는 텐동 덮밥 튀김 본문

일상

포항 영일대 맛집 추천! 온센 포항점 맛있는 텐동 덮밥 튀김

별하로다 2021. 9. 20. 00:20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 맛집으로 온센 포항점이 추천이 많이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았습니다. 텐동을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친구랑 포항에 도착하자마자 점심으로 온센으로 바로 갈 수 있었습니다. 

 

온센은 전국에 체인점을 두고 있는 텐동 전문점인 것 같았습니다. 저는 포항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체인점이었습니다. 일단 도착하면 바로 인원수랑 주문이랑 결제를 바로 하고 자리가 생기면 바로 들어가서 먹으면 되는 그런 시스템이었습니다. 

 

굉장히 당황해서 뭐 먹지 또 고민을 했었고 그냥 기본 텐동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당시 8,900원이었고 현재는 변동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한번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게는 매우 협소했고 손님들이 꽤 있어서 내부 촬영은 하지 않았습니다. 직원분들이 굉장히 많아서 매우 놀랐던 그런 기억이 납니다. 가게가 생각보다 장사가 엄청 잘되는 것인지 직원도 많고 손님도 꽤 있었습니다. 

 

여기서 주는 물은 고소한 옥수수차 같았는데, 시간이 조금 지난 시점에서 후기를 작성하는 것이라서 맞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는데, 친구는 그다지 물 맛이 없었는지 한 입 마시고는 안 마시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사이드에 있는 유자 무 절임이 있었습니다. 유자가 들어있다고 해서 뭐지 무슨 맛이 나는 거지 맛있을까 순간 의심이 들었는데, 생각보다 더 상큼하고 유자와 무의 조합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망에 텐동 덮밥이 도착했습니다! 일단 저기 그릇에 튀김을 옮기고 밥을 비벼서 잘 먹으면 되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서 제가 원래 반숙을 안 먹는데 여기서는 반숙이 나오길래 그냥 먹어봤습니다. 밥이랑 비벼서 막 이렇게 잘 먹어보니까 맛있었습니다. 

 

비린 맛이 하나도 없고 튀김도 다 바삭하고 솔직히 다 맛있었어요. 다시 사진만 봐도 군침이 싹 도는 만큼 진짜 맛있었습니다. 체인점으로 전국에 있는 이유를 알겠다는 그런 느낌! 친구들도 맛있다고 잘 먹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온센 텐동을 먹을 수 있는 지역에 간다면 또 가서 먹고 싶습니다. 히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