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보라

고마담치킨 청송진보점 고추마늘닭강정 후기! 저렴한 가격+ 맛있음=GREAT 본문

일상

고마담치킨 청송진보점 고추마늘닭강정 후기! 저렴한 가격+ 맛있음=GREAT

별하로다 2020. 9. 1. 20:41

 

 

오랜만에 닭강정이 당기는 그런 날이었습니다. 마침 청송 진보에 일정이 있어서 지나던 차에 고마담 치킨을 발견하였고

일정을 마친 다음 구매하여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에 도착하기까지 1시간이 넘게 걸렸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따뜻한 상태로 치킨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고마담 치킨이 체인점이라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한 번도 사 먹어 본 적이 없었어서 맛이 굉장히 궁금했습니다. 거기다가 고추 마늘닭강정이라 더욱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해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맛보았습니다.

 

 

 

 

주인아주머니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슬슬 올라오는 고추의 향이 살짝 매콤했습니다. 그리고 뒤에서 깔끔하게 감싸주는 마늘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었고 닭강정에 들어가 있는 떡도 정말 쫄깃쫄깃하게 맛있었습니다. 닭강정은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양은 정말 가격이 단돈 10,0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다음에도 다시 사 먹고 싶을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요즘 치킨값이나 피자나 떡볶이 값이 너무 높아져서 한 번 사 먹기 어려운 와중에 양도 많고 맛있는 닭강정을 이 가격에 맛볼 수 있어서 훌륭했습니다. 

 

 

체인점들은 주인 분들 마다 맛이 살짝씩 다르다고 하는데 여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주인아주머니도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매콤한 음식이 당길 때 한 번씩 사 먹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의점에서 1+1으로 구매한 데미소다 청포도맛입니다. 사실 사과맛 뒤에 있어서 사과맛으로 두 개 산 줄 알았는데 집에 와서 보니 청포도 맛이었습니다. 아마 편의점 직원분이 실수로 사과맛으로 착각하셔서 놔두셨겠지만 이왕 사 온 거 그냥 마셨습니다! 나름 먹을 만했습니다. 톡톡 쏘는 청포도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역시 닭강정에는 탄산이 진리입니다!! 색다르게 청포도맛 탄산음료를 마시게 되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