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보라

강원도 원주레일바이크 ‘레일파크’ 추천 후기-! (+가족여행지/가격/시간) 본문

국내여행

강원도 원주레일바이크 ‘레일파크’ 추천 후기-! (+가족여행지/가격/시간)

별하로다 2022. 8. 6. 05:40

강원도 원주로 여행을 오면서 원주 레일파크에 가족들과 다녀왔습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겁게 탈 수 있는 레일바이크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주 레일파크는 강원 원주시 지정면 간현로 163입니다. 굉장히 편안한 분위기와 산이 어우러져 풍경이 장관인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4명에 48,000원입니다. 2인승도 38,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2인승도 한 레일바이크를 모두 사용하는 거라서 좋았습니다..! 물론 사람이 많으면 2인승도 동승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원주 레일파크 코스는 왕복 1시간에서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되는 굉장히 긴 코스입니다. 이 시간 동안 계속 다리를 움직여야 하느냐! 그건 아닙니다,,

레일바이크가 경사면에서는 자동으로 그냥 스르르 가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다만 꿀팁이 있다면, 제발 맨 뒷자리에 타세요,, 첫 번째부터 끝 라인까지 출발을 거의 동시에 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너무 느리게 가거나 뒷사람이 빨리 오려고 하면 정말 스트레스받습니다!!

도대체 왜 시간 차이를 크게 두지 않고 타는 건지 모르겠고 빨리 가고 싶은 분들은 앞쪽에 타라고 안내 안 해줬는지 모르겠네요!!

뒤에서 자꾸 안전거리 확보 안 하고 박아버려서 할머니도 계신데 너무 짜증이 났습니다 힝구


탑승 대기소에서 레일을 따라 산 위로 열심히 올라가서 다시 레일바이크만 타고 내려오는 방식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오랫동안 올라가길래 우리가 다시 이 거리를 내려와야 한다고..? 이 생각을 했는데, 막상 내려오니까 괜찮았습니다.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다들 힘드니까 가을에 선선해지면 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날씨가 비가 올렸는지 살짝 우중충해서 다행이었습니다. 아니라면 더워서 힘들었을 것 같아요 ㅜ


시간은 대략 1시간 반? 뭐 그 정도 소요된 것 같고 대부분 비슷하게 도착했습니다. 뒷사람 잘 못 걸리면 풍경도 잘 구경 못하고 돌아올 수 있으니까 조심하세요!!

원주 여행 중에 한 번쯤은 타볼 만한 레일바이크였습니다. 다음에는 흠 고민해볼 것 같아요! 가족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가족분들끼리 여행 오시면 좋을 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