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보라

엔시티 재현 손민수 '키엘 카렌듈라 토너' 후기(+코르테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본문

상품후기

엔시티 재현 손민수 '키엘 카렌듈라 토너' 후기(+코르테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별하로다 2021. 3. 27. 17:56

지난 후기에서 코르테 수분 크림을 소개해드렸는데, 지금도 여전히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사실 겨울에는 단독으로 바르기엔 수분감이 부족해서 다른 크림이랑 잘 발랐습니다. 이제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기에 아침에는 가볍게 코르테 수분크림만 바르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지난번에도 알려드렸듯이 코르테 더모 에센셜 모이스처-알엑스 리차링 크림은 피부과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서 제가 다니는 피부과에서도 괜찮다고 했던 제품이었습니다. 막 엄청 좋은 건 아니지만 무난하게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엄청 비싼 것도 아니라서 할인된 가격으로 사면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키엘 칼렌듈라 토너는 가격대가 엄청 비싸서 솔직히 피부가 엄청 좋은 NCT 재현님이 쓴다고 해도 구매가 망설여지기 마련이죠... 솔직히 저도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그래도 너무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그럼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는 키엘 코리아 공홈에서 구매했습니다. 첫 구매 시 15% 할인이 되고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는 250ml, 500ml 용량이 있는데, 공홈에서는 다른 제품과 함께 구매하면 125ml짜리를 18,000원에 한 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사실 토너를 써보기 위해 수분크림을 구매한 그런 경우가 되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키엘이 가격대가 상당하기에 구매했다가 피부에 안 맞으면 곤란하기 때문에 저는 용량이 적은 버전으로 일단 모두 구매했습니다. 제가 주사 피부염이 있어서 토너는 사용하지 않고 성분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타입인데, 일단 칼렌듈라 토너에 알코올이 안 들어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알코올 성분이 있으면 피부 뒤집어지기 쉽거든요..

 

토너에 꽃잎이 들어있다는 점도 신기했습니다... 샘플은 2개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까 공홈에서 사면 샘플을 많이 챙겨준 걸로 알고 있었는데, 제가 구매를 너무 적게 해서 그런지 샘플 2개밖에 안주네요.. 다음에는 공홈 말고 그냥 할인이 좀 되는 온라인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해야겠습니다.. 

 

 

포장지부터 종이테이프까지 친환경을 생각한 부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친환경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고 기업이 먼저 환경을 생각해주는 점은 정말 훌륭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들로 인한 쓰레기가 많이 생기기 때문이라서 더 그랬습니다. 아무튼 공홈에서 무료로 선물 포장을 해주는 옵션이 있어서 추가했습니다. 

 

무슨 향수 샘플도 한 개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특이하게도 향수 샘플보다 샘플이랑 같이 있는 엽서처럼 보이는 그림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골에 살아서 향수를 직접 시향 하기 힘든데, 이렇게 샘플로 써볼 수 있게 넣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이제 본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패키지가 너무 귀엽습니다!! 가족들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할 때 딱 좋은 그런 사랑스러운 선물 포장이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판매처에서도 포장해주는지는 모르겠지만 무료로 선물 포장도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본품을 보니, 정말 용량이 적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분 크림이랑 토너 모두 가장 작은 사이즈로 구매하였고 키엘 제품이 모두 가격대가 높은 것에 비해 첫 구매 할인을 받아서 저는 5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두 개를 구매한 것이니까 작을 수밖에 없겠다는 생각입니다. 

 

 혹시나 크기가 가늠이 안되실 수도 있으니까 살짝 어떤 사이즈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택배 상자가 신발 박스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였고 선물 포장용지가 올리브영에서 구매하고 받는 종이봉투랑 비슷한 사이즈였고 거기를 열어보면 딱 저렇게 들어있는 그런 사이즈입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손바닥에 다 들어오는 사이즈이고 키엘 카렌듈라 토너는 한 뼘 정도 되는 크기였습니다. 실제로 보면 '와 진짜 작네..' 이런 말이 그냥 나오는 사이즈입니다. 진짜 작아요.. 용량도 적으니까 어떤 느낌이신지 아시겠나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지난번에 산 아이르 침구에서 제품 사진을 찍어보니까 뭔가 진짜 전문 블로거가 된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감성이 사진에서 느껴지지 않습니까? 아니 뭐 네 그냥 잘 찍은 것 같습니다!! 기분 좋아요!! 그리고 샘플이 2개 딱 도착했습니다!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와 수분 크림입니다. 

 

제가 너무 적게 구매해서 샘플이 2개밖에 안주는 거 맞겠죠? 왜 다른 분들의 후기만 보면 샘플을 많이 챙겨주던데.. 음 공홈에서 샀는데 샘플이 2개뿐이라 조금 아쉽네요. 다른 것도 써보고 싶었는데.. 너무 크게 바라면 안 되니까 음 네 그렇습니다. 

 

제 피부가 예민하지 않았다면 바로 큰 용량 샀을 텐데.. 다음에는 큰 용량으로 구매해야겠어요! 

 

왼쪽 사진 출처 - 엔시티 릴레이캠 유튜브 캡처

 

피부 좋기로 유명한 엔시티의 재현님이 사용하는 키엘.. 사실 재현님이 사용한다는 사실을 몰랐으면 안 샀을 거야.. 진짜로... 아무튼 사용해본 후기도 알려드려야겠죠! 


<키엘 칼렌듈라 토너 사용후기>

 

1. 향기: 은은한 홍차 냄새가 납니다. 제가 홍차를 좋아해서 딱 냄새를 맡았는데, 홍차 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근데 화장품에서 홍차 냄새가 나니까 되게 신기하고 그랬습니다. 

 

2. 사용감: 토너가 물 같은 느낌이 있고 아니면 끈적끈적한 점성의 느낌이 있는데, 이 토너의 경우에는 물이지만 엄청 흐르지는 않았습니다. 바르면서 촥 얼굴에 수분감이 그대로 있는 듯했고 토너의 특성상 수분이 바로 날아가는데 날아가는 시간이 조금 더 길었습니다. 

 

3. 토너 사용 뒤에 바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완전 촉촉하고 수분감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겨울에 바르면 딱일 듯합니다! 

 


여름에는 NCT 재현님이 바르는 기초제품들로 바르면 될 것 같습니다. 키엘 토너 먼저 바르고 코르테 수분크림을 발라주면 가볍게 산뜻할 것 같고 겨울에는 여기다가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덧발라주면 좋을 듯합니다!! 생각보다 수분크림이 더 촉촉한 감도 있고 엄청 바른 느낌이 들어서 여름에는 못 쓸 것 같지만 겨울에는 좋을 제품입니다. 

 

결론: 재현님 화장품 쓴다고 재현님 피부 되는 것은 아니다. ^-^

 

키엘 토너는 사람마다 따갑다는 분들도 계시고 하니까 화장품은 꼭 샘플이나 테스터로 소량 사용해보시고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토너가 혹시나 피부에 안 맞으면 곤란하기에 작은 용량으로 구매한 것이니까요!

 

저의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만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