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보라

영덕 풀빌라 펜션 추천! 시포트리조트 방문기(+가족,친구,연인) 본문

국내여행

영덕 풀빌라 펜션 추천! 시포트리조트 방문기(+가족,친구,연인)

별하로다 2022. 7. 16. 22:10

여름을 맞이하여 영덕으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5월달에 미리 예약을 해서 정말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풀빌라 블루7층 20만원 초반이었습니다.

여기서 예약 꿀팁을 드리자면, 전화예약을 하면 더욱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미리 성수기가 되기 전에 2-3달 전 예약이 더 저렴할 수 있다는 점!

그렇게 예쁜 풀빌라 영덕 시포트리조트에 방문했습니다. 가족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설들과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 단위로 놀러오시는 분들이 많아보였습니다!


방 안에 풀빌라!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런데 조금 아쉬운 점은 역광이라서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는 않는 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시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저희는 추가인원으로 요금을 납부했는데, 부가적인 칫솔이나 젓가락 등이 제공되지 않아서 한 명은 국자랑 집게로 밥을 먹어서 아쉬웠습니다.. 돈 추가로 냈는데 왜 안주는 건가요 ㅜㅜ

그 외에는 루프탑이나 온수풀 등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객실 안에서는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없고 1층 식당에 요금을 지불하고 구워 먹어야 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것도 숯불이 아니라 두꺼운 팬에 말입니다..!

기본적인 일회용 그릇, 나무젓가락 등이 제공되고 이용시간은 저녁 6-9시라서 살짝 촉박하게 밥을 먹어야했습니다. 저희는 고기만 구워먹고 다시 올라가서 비빔면을 먹었습니다!


침대가 진짜 엄청 폭신했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에어컨도 두 개나 있고 굉장히 포근하게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친구들은 이런 집이라면 진짜 살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모두가 만족했던 숙소였습니다. 수영복도 챙겨서 루프탑도 갔다가 객실 안에 풀장도 이용했습니다.

예쁜 수영복이랑 튜브를 챙겨서 오시면 더욱 즐겁게 놀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이번 여름 여러분은 어디로 떠나실 계획이신가요? 다들 재밌게 놀고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랄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