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보라

태슬컷 고데기 스타일링 '유닉스 세라믹 헤어스타일러 UCI-A2302' 후기! 본문

상품후기/패션뷰티

태슬컷 고데기 스타일링 '유닉스 세라믹 헤어스타일러 UCI-A2302' 후기!

별하로다 2022. 9. 5. 13:35

안녕하세요! 송보라입니다 ㅎㅎ

제가 얼마 전 태슬 컷으로 머리를 자르고 나서 스타일링을 하려고 하니까 제 미니 고데기가 너무 작다 보니까 스타일링이 너무 어려워서 큰 고데기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유닉스]의 '세라믹 헤어 스타일러 UCI-A2302'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사용하던 고데기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유닉스 고데기입니다. 거의 앞머리와 옆머리 정도만 가능할 정도의 크기였고 굉장히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단발에는 당연하게도 고데기를 필수적으로 해줘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찾아보고 구매한 것입니다.

 

솔직히 파마나 매직을 하면 좋겠지만, 탈색을 했던 머리라서 절대 할 수가 없었습니다. 아무튼 고데기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예쁜 핑크 패키지
굉장히 섬세한 포장 속 고데기

 

핑크색이 너무 예쁜 디자인의 고데기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보면 너무 예뻐요!!

 

이 고데기는 정말 저렴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13,500원이고 무료배송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온도 조절하는 게 없고 꽤 오래된 모델인 듯했습니다. 

 

물론 저는 그냥 머리를 스트레이트로 펴기만 하면 되는 입장이라서 괜찮았습니다. 

온도는 살짝 많이 뜨거운 편이었습니다..

 

온도 조절 X
스위치 ON

 

패키지 뒷면의 설명을 참고하자면,

세라믹 코팅 발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였고 램프 전등으로 ON/OFF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회적식 코드가 360도 회전해서 사용하기 매우 편리했습니다! 바디 잠금도 가능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1만 원 초반대의 가격에 이런 고데기면 굉장히 괜찮게 구매한 거 아닌가요?!

 

제가 직접 구매한 거라 뭐 저는 만족합니다!

 

고데기 사용 전 / 후 사진

 

고데기를 사용하기 전이랑 후의 차이 보이시나요?

전에는 머리가 사방팔방 돌아다니지만, 사용 후에는 정말 차분해졌죠?!

 

아직은 고데기가 익숙하지 않아서 저 정도밖에 못했습니다.

앞으로는 더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연습해야겠습니다!

 

사진 뒤에 효자손이 시선 강탈이네요..ㅋㅋㅋㅋㅋ

모르는 척해주세요 ㅋㅋㅋ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본 유닉스 '세라믹 헤어 스타일러 UCI-A2302 고데기' 굉장히 만족합니다!

앞으로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보이시나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