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보라

NCT 도영 손민수 "잊지말자! 우린 도영이가 아니다!" 블루엘리펀트 안경 본문

상품후기

NCT 도영 손민수 "잊지말자! 우린 도영이가 아니다!" 블루엘리펀트 안경

별하로다 2020. 12. 3. 16:45

마침 안경테랑 알을 바꿀 타이밍이 온 것 같아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만난 우리 NCT 토끼 왕자님 도영이의 안경을 만났습니다. 그래서 "와 이쁘다.."라면서 후기를 거의 있는 것들은 모두 살펴보면서 괜찮은지 나랑 어울릴지 백만번은 더 생각해보고 고민했습니다. 안경테를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구매해본 경험이 없었어서 더욱 망설여졌습니다. 

 

그래도 뭐 그냥 안경이 뭐 그렇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었고 후기도 다 긍정적이길래... 그냥 세일도 하고 쿠폰 먹이고 적립금도 다 털어서 무신사에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제목에서도 말했지만 도영님 사진을 보고 구매하시는 건 진짜 잘못된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포스팅 계속 읽어보시면 알게 되실 겁니다!! 일단 여러분이 아시는 그 안경! 도영님이 착용한 사진입니다..!

 

출처: 사진 속 (트위터)

와 진짜 사람인가 싶을 정도로 얼굴이 작으시네요.. 왜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참.. 진짜.. 근데 솔직히 이 안경 협찬인지 아니면 직접 구매한 건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항에서 착용하는 제품들은 거의 협찬인 경우가 많던데, 그런 건가? 싶네요..

 

아무튼 엔도시의 토끼님은 정말 찰떡같이 잘 어울렸습니다.. 네... 이 사진 보고 뽐뿌 와서 구매하시는 시즈니 분들 많이 있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일단 저는 무신사에서 구매했고 50% 세일 중으로 49,500원이었습니다. 거기다가 적립금, 등급 할인, 적립금 선할인, 보유 적립금 등등 사용해서 34,65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다른 블로그들에서 후기 봤을 때, 다들 평균적으로 3-4만 원에 구매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배송되는 박스 자체가 블루 엘리펀트 자체적으로 만든 박스라서 굉장히 택배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았습니다. 뭔가 사소한 것에 감동받은 그런 느낌이죠.. 그리고 디테일하게 박스를 열게 되면 바로 보이는 글씨

 

'Your eyes stole my words away.'는 '당신의 눈은 나의 말을 훔쳐갔다' 이런 말이 적혀있는데, 와 로맨틱한 그런 느낌..!

 

딱 박스 열어보자마자 하리보와 빈티지풍의 카세트테이프 같은 것이 들어있었습니다. 물론 저런 패키지가 온다는 건 알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후기를 거의 100개 넘게 본 듯... 마치 내가 다 본 느낌이어서 그런지 막 엄청 놀랍다거나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진짜 포장은 정말 예술처럼 만들었습니다. 사실 보니까 made in china였긴 하지만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완전 옛날 비디오 같은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포장만큼 제품 자체에도 더 신경 써주면 좋을 듯해 보입니다만...

 

사진 찍고 보니까 더 뭔가 느낌 있는 분위기가 나오네요... 실제로는 딱 사진과 비슷한 그런 모양입니다. 사진으로 찍으니까 더 감성이 느껴지네요..ㅋㅋㅋㅋ.

 

 

본 패키지를 보면 무슨 계속해서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을 찍다 보니 든 생각인데.. 가짜 알은 정말 무슨 선글라스처럼 막 빛이 나고 사진 찍으면 핑크빛도 나고 초록빛도 나고 합니다! 블루라이트 렌즈로 구매하지 않아서 알은 안경점 가서 바꾸려고 합니다! 

 

사진에서는 안경테가 막 골드빛이나 은은한 느낌이라고 보일 수 있는데, 사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많은 후기에서 오묘한 색깔이 난다고 하던데.. 그냥 투명 테였어요. 알을 안경점에서 맞추고 저 빛나는 알을 버리고 나니 그냥 진짜 투명 테 아무런 색이 안 나요..

 

그리고 제가 그랬죠.. 우리는 도영님이 아닙니다...!!!!!

안경이 이뻐 보이는 건 다 도영님이 착용해서 그런 거예요...

 

자신의 얼굴에 잘 어울리는지는 블루 엘리펀트 매장에서 착용해보시고 구매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물론 만족하실 수도 있죠..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기대가 너무 커서 그런지 실망감도 있습니다. 

 

제품 자체가 그런 게 견고하거나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지도 않고 안경테 자체에서 냄새도 납니다.. 무슨 냄새라고 설명은 못하지만 고무 냄새 비슷한 그런 냄새도 나고 흠집 나기 너무 쉬운 그런 느낌이라서 아쉽습니다..

 

안경 디자인은 이쁩니다. 지금까지 NCT 손민수한 제품들 중에 가장 만족도가 낮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분도 조금 더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