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보라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메뉴 추천! (+비싸) 본문

상품후기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메뉴 추천! (+비싸)

별하로다 2021. 5. 4. 23:57

투썸플레이스는 디저트, 케이크가 맛있다는 소리는 정말 많이 들어왔습니다. 특히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가 그렇게 맛있다고 너무 궁금해질 만큼 주위에서 추천을 해주어서 제 생일에 친구가 준 기프티콘으로 사 먹으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딸기 수급에 문제가 있어서 먹지 못했다는... 그 대신 레드벨벳 케이크를 먹었는데, 딱히 맛있다는 생각이 안 들었습니다. 

 

드디어! 곧 어버이날이기도 하고 그래서 케이크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막 들어서 아껴둔 기프티콘과 추가 결제를 통해 딸기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먹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예약을 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고 매장에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데, 그냥 있으면 사자는 마음으로 방문한 매장에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싱싱한 딸기와 크런치 초코볼이 초코 생크림 사이에 있다는 점이 딱 단 거 옆에 또 단 거라는 생각에 진짜 이건 안 맛있을 수가 없다. 안 맛있으면 진짜 그건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제가 딸기를 정말 좋아해서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달달한 걸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안 좋아할 수 없을 거라는 생각이 딱 들었습니다. 

 

아마 저와 같이 단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취향 저격일 듯합니다!

영양정보를 보면 열량이 높은데.. 그런 건 눈 감고 보지 맙시다.. 

 

 

생일은 아니지만 부모님 결혼하신 횟수로 초를 받아왔습니다! 그냥 어버이날 기념으로 초도 불면 좋을 것 같아서요 ㅎㅎ 그냥 받아서 오는 길에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늘 비가 와서 케이크를 지킨다고 정말 힘겹게 집까지 걸어왔습니다.. 차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케이크 박스 사이로 보이는 딸기를 한 번 보고 걸어가고 그러면서 엄청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했습니다.ㅋㅋㅋ 일부러 부모님도 빨리 귀가하라고 전화도 드렸습니다. 

 

다들 케이크를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케이크가 정말 작았습니다. 이게 1호인데 너무 작아요.. 아니 그래서 그런지 34,000원이라는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졌습니다. 요즘 주문 제작 케이크 1호가 38,000원에서 4만 원 정도 하는데 이건 대량 주문 케이크인데 왜 이렇게 비싼 거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비주얼은 예쁘고 당연히 맛있어야겠지만.. 그래도 부담스러운 가격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이번 기회에 한 번 먹어보는 거지 또 사 먹으려면 음.. 고민해야겠죠?

 

케이크가 너무 작으니까 여러 가지와 비교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저의 주먹과 비슷한 크기이고 몰티져스 465g짜리 상자랑 비슷한 크기이고 결정적으로 진라면 한 봉지의 크기와 비슷했습니다!!

 

이거 1인분 케이크 맞죠? 그래도 맛만 있으면 되는 거니까 가격은 그만 생각하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더럽게 먹은 것 같은 데 착각이겠죠..? ㅋㅋㅋㅋㅋㅋ 일단 초콜릿 생크림이 너무 맛있었고 딸기도 싱싱하고 엄청 달았습니다. 솔직히 초콜릿이 달아서 딸기의 단맛이 안 느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니었어요. 그냥 맛있었습니다. 

 

단 걸 싫어하시면 진짜 안 좋아하실 것 같은데, 저희 어머니도 맛있다고 하실 만큼 맛은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초코볼이 생크림에 몇 개씩 들어있었습니다. 초코볼도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아주 가끔 마음먹고 사 먹을 수 있을 그런 케이크인 듯합니다. 엄청 먹어보고 싶어서 사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고민되신다면 작은 조각 케이크로 먼저 맛보시고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역시 케이크는 예약을 하는 게 좋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모바일로 케이크를 예약하시면 현재 3,000원 정도 할인해주는 이벤트? 이런 걸 하는 걸 보았습니다. 

 

구매하시길 고민하시는 분들께 저의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