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보라

안동 꽈배기 맛집 추천! 권실장참마찹쌀꽈배기 용상점 후기!(+내돈내산) 본문

일상

안동 꽈배기 맛집 추천! 권실장참마찹쌀꽈배기 용상점 후기!(+내돈내산)

별하로다 2020. 11. 28. 16:45

얼마 전, 집에 가는 길에 명랑 핫도그가 먹고 싶어서 원래 명랑 핫도그가 있던 곳으로 사러 가는데.. 웬걸.. 명랑 핫도그 집이 사라지고 꽈배기 집이 생겼더라고요... 하... 눈물.. 핫도그 먹고 싶었는데..

 

그래도 핫도그 대신 뭐라도 사가고 싶어서 '권실장 참마 찹쌀 꽈배기'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원래 장날에 꽈배기 많이 사 먹었는데, 아예 가게에서 꽈배기 전문으로 파는 곳은 또 처음 보았습니다. 네, 저 잘 모릅니다. 처음 봤어요.

 

후기 쓰기 전에도 그냥 여기 개인 가게인 줄 알았는데, 이거 프랜차이즈더라고요..? 아니 꽈배기 집도 프랜차이즈를 하는구나.. 신기하다.. 싶었습니다.. 지금 딱 신기해요.. 

 

 

아 이제 보니.. 포장지에 프랜차이즈라는 걸 보여줬네요.. 와 나 진짜 바보다.. ㅋㅋㅋㅋㅋ

 

혹시나 맛이 없을 수도 있으니까 맛만 보자는 생각으로 3개 2,000원만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집에 와서 후회했어요. 아 더 많이 사서 올걸.. 

 

 

손으로 반죽해서 만든 티가 납니다. 달콤한 설탕가루도 묻어져 있고 사실 따뜻하지는 않아서 아쉬웠어요.. 

 

꽈배기는 따뜻할 때 먹으면 더 맛있는데.. 그 점은 아쉬웠습니다!!

 

뭐 그래도 크기도 나름 크고 맛도 있고 해서 좋았습니다!!

 

 

꽈배기가 도톰하니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바삭한 느낌도 있고 속은 또 촉촉한 느낌도 있고 했습니다. 

 

다 먹고 나서 또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지금 후기 쓰면서도 먹고 싶어 지는 느낌? 진짜로 또 사 먹을 의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막 꽈배기가 엄청 다른 집이랑 다르다? 이건 아니에요. 그냥 더 맛있는 것 같다! 이런 느낌입니다. 

 

주관적인 의견이기는 한데.. 뭐 그렇습니다! 맛있습니다! 추천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