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보라

NCT dream 흔적 찾기! 안동 NCT 벽화 구경! (+신세동 벽화마을) 본문

일상

NCT dream 흔적 찾기! 안동 NCT 벽화 구경! (+신세동 벽화마을)

별하로다 2020. 11. 28. 16:34

갑자기 저의 유튜브 알고리즘이 추천 영상으로 [안동 벽화마을: 내가 그린 드림 그림]이 뜨길래, 뭐지? 벽화마을? 그냥 영상 클릭해서 보는데.. 위치가 안동?!! 그래서 새벽 2시에 깜짝 놀라서 누워있다가 급하게 일어났습니다. ㅋㅋㅋ

 

제가 안동에 작년부터 거주해서 저도 모르는 사이에 왔다갔나 보다 하고 생각하면서 봤는데, NCT 입덕 한 지 이제 겨우 한 달 되었다 보니 작년에 NCT 왔다 간 거 알고 있었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것도 인터넷 검색하면서 언제 왔다 갔나 확인하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역시 늦덕은 눈물이 납니다.. 이제 언제 또 NCT 보나... 아니 또가 아니지 언제 보나.. ㅜㅜㅜㅜ

 

 

NCT DREAM이 작년인 2019년 6월 15일에 케이팝 콘서트를 왔었습니다. 저는 저 무료 공연을 알고 있었어요... 근데 저 때는 방탄소년단 좋아하고 있었고 라이업이 별로 막 보고 싶은 아이돌이 없어서 친구랑 고민하다가 귀찮아서 안 갔답니다..

 

과거의 나 진짜 후회한다.. 너 뭐했냐.. 작년에.. 도대체!!!!! 왜 그랬어!!! 그냥 잠깐 가서 구경이라도 하고 오지... ㅜㅜㅜ

 

그렇게 새벽에 NCT 작년에 다녀간 거 못 본 걸 후회하면서 그냥 벽화마을이라도 흔적이라도 보러 가자.. 싶어서 열심히 찾아갔습니다. 아니 왜 찾아가는 날 바람이 무슨 태풍 불듯이 부는 건지.. ㅋㅋㅋㅋ.

 

 

위치는 안동 동부초등학교 옆 부근에 있습니다. 성진골 벽화마을이라고 검색하시면 잘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가장 먼저 보였던 학교 옆에 큰 한복 입은 아이의 벽화가 정말 예뻤습니다.. 진짜 눈에 확 들어와서 "잘 찾아왔구나.." 싶었습니다.

 

그러면서 어디로 가야 하나 어디에 우리 nct dream 친구들이 그린 그림이 있나 두리번거렸습니다. ㅋㅋㅋㅋ.

 

 

학교를 한복 입은 아이가 왼쪽이라면 오른쪽으로 가면 이렇게 많은 아이들과 가족의 그림이 있습니다. 이 쪽으로 오셔야 합니다. 그러면 바로 엔시티 드림 이들이 그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와 학교 담장에 그림 그린 거였네.. 와... 난 사진으로만 봐서 어디 골목에 그림 그린 건 줄.. 와 진짜 이때, 초등학생들은 많이 보러 갔겠네.. 바로 옆에서 했으니까.. 대박 부럽다.. 나도 실물 보고 싶어어어어ㅓ ㅜㅜ

 

 

보이 싶니까? 멀리서도 딱 드림이 들 그림 같이 보이시죠? 딱 누가 누군지 알아보시겠죠? 저는 멀리서 보이자마자 와... 저기 있네.. 최고다.. 미쳤다... 그리고 옆에 많은 사람들이 글을 남겨놓았더라고요. 

 

제가 오기 전에도 시즈니 분들이 다녀가셨나 봐요.ㅋㅋㅋㅋ. 너무 귀엽죠.. nct 2020 이거 보니 이번 달 초에 다녀가셨넼ㅋㅋㅋ

저도 남기고 싶었지만 손이 너무 시려서 그냥 사진만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행복.

 

 

그림이 막 엄청 닮았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당연히 원래 드림 이들이 더 잘생겼고 멋있고 다해요! (진지) 그래도 나름 누가 누군지 구별할 정도로 뭔가 그 정도로 그려져 있네요. 아이들은 채색만 하고 틀은 다른 스태프분이 해주신 걸로 알고 있는데, 나름 색칠도 잘했고 이뻤습니다. 

 

런쥔이가 해찬이 머리색 뭘로 칠할까 고민하는 영상 속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해찬이도 왔으면 좋았을 텐데.. 뭐 저는 못 봤겠지만.. 다음에도 안동 와줘.. 내가 여기 있는 날.. 

 

근데 뭔가 느낌상 제노 그림이 가장 크고 해찬이가 가장 작아 보이는 느낌.. 덩치가 좀 다르게 나온 느낌적인 느낌..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헐 그리고 저 지성이 개인샷 안 찍었어요.. 와.. 미쳤나 봐... 너무 추워서 막 찍다 보니.. 와.. 또 가야겠다.. 지성아 미안해 ㅜㅜ

 

 

깨알같이 '벌집 조심' 그림도 있고 이거 런쥔이가 그린 건데.. 너무 귀여워ㅜㅜㅜㅜ

 

그리고 NCT DREAM 이건 제노가 적었어요.. 진짜 글씨도 잘 적는다.. ㅜㅜ

 

재민이 그림 위에 시즈니 적혀있는데.. 제가 놓쳤네요.. 아놔.. 색깔이 너무 연해서 못 봤나 봐요.. 전체적인 사진에 보니 있네요.. 또 보러 가야겠다..

 

대박.. 좋다.. 와...

 

 

드림이 들 싸인도 이렇게 있답니다! 솔직히 이 담벼락 집에 들고 가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우리 집 벽에도 벽화 그려주러 와주라.. 내가 엄청 크게 마련해놓을게.. 

 

막 낙서도 해도 되고 다 해도 괜찮아.. 하러 오렴.. 드림이 들 언제나 환영이야..

 

 

이쁜 드림이 들 벽화 보러 안동 신세동 벽화마을! 한 번쯤은 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여기 드림이 들 벽화로 시작해서 다양한 벽화들도 가득하게 구경하실 만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