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보라

스타벅스 웰컴 첫구매 쿠폰 사용후기(+자바칩 프라푸치노) 본문

일상

스타벅스 웰컴 첫구매 쿠폰 사용후기(+자바칩 프라푸치노)

별하로다 2021. 3. 21. 21:43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선물 받아서 등록 후 한번 구매를 하고 나니 웰컴 첫 구매 쿠폰이 발급되었습니다. 모든 음료 Tall사이즈가 가능해서 무엇을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지 엄청 고민했습니다.

제가 커피는 안 마시고 늘 스벅에서는 자몽 허니 블랙티만 마셨어서 이번에는 프라푸치노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달달하다고 소문난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선택했습니다!

그냥 엄청 달달한 걸 먹고 싶었습니다. ㅎㅎ



주문은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 했습니다. 지나가다가 스타벅스가 보여서 들어가서 가장 끝자리에 앉아서 핸드폰으로 주문하는데, 직원분들이 소곤소곤 왜 저러고 있지 하는 느낌으로 서로 말씀하시더라고요. 음 다 들려요 ㅜㅜㅜ

암튼 사이렌 오더로 매장에서 주문해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의아하셨나 봅니다. 그리고 기다리니까 금방 음료가 나왔습니다!

딱 보니까 달달하니 맛보기도 전에 당 충전되는 느낌적인 느낌 아시나요?! 딱 그 비주얼이었습니다-!!



사실 맛은 그냥 음료 비주얼이 보여주는 맛 그 자체였습니다. 달달함 초코 느낌이 입 안에 촥 퍼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사실 이 날 진짜 추웠는데,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근데 다음에는 그냥 자몽 허니 블랙티 마실 것 같아요! 제 입맛에는 자몽 허니 블랙티가 가장 최고인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