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보라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추천! 고구마치즈 팝콘볼 후기! 본문

상품후기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추천! 고구마치즈 팝콘볼 후기!

별하로다 2021. 5. 31. 21:16

학교 안에 맘스터치가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맘스터치에서는 싸이 버거 세트를 먹었었는데, 가끔 간식으로 고구마 치즈 팝콘볼을 먹었습니다!

 

수업과 수업 사이 공강 때를 이용해서 한번 또 먹어보았습니다.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인 고구마 치즈 팝콘볼은 2,500원으로 콜라와 팝콘볼이 함께 나오는 형태입니다.

 

어떻게 보면 양이 적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콜라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메뉴입니다. 

콜팝이 한때 엄청 유행했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 듯합니다.ㅋㅋㅋㅋㅋ

 

반장 부모님께서 막 반 친구들에게 사주시고 그랬었는데...

완전 추억이네요.. 그 당시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반장 부모님ㅎㅎ

 

위에는 고구마치즈볼이 아래에는 콜라가 있는 정말 신박한 형태의 메뉴

특히 고구마 치즈볼이 정말 달달하고 맛있어서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메뉴입니다!

 

그냥 팝콘 볼보다 훨씬 맛있어요.. 치즈가 안에서 녹아서 사르르 맛있게 되면 진짜 좋습니다..!!

 

고구마랑 치즈가 정말 잘 어울리고 양념 소스도 맛있어서 진짜 몇 개 없는 게 아쉬울 정도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많이 있으면 물려서 더 못 먹을 것 같긴 해요...ㅋㅋㅋㅋ

 

맘스터치에서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Comments